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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 NDS 기업 위해(危害) 정보 및 이슈 정보 등의 사전 감지와 통제가 가능한 고객응대시스템 S3-Response 출시

    2004.10.04

  • 출처 :

    NDS

  • NDS 기업 위해(危害) 정보 및 이슈 정보 등의 사전 감지와 통제가 가능한 고객응대시스템 S3-Response 출시

    농심그룹 계열 시스템통합(SI) 업체 NDS(대표 신재덕, http://nds.nongshim.co.kr)는 기업 위해정보 및 이슈정보 등의 사전 감지와 통제가 가능한 고객응대시스템 솔루션인 ''S3-Response''(에스큐브-리스펀스)를 발표 했다. 

    이번에 발표한 S3-Response는 인터넷상의 위해정보 및 이슈정보 등의 고객 불만정보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자동으로 스크랩하고 화면상에 분류하여 리포팅을 할 수 있어 부정적, 또는 미 확인된 내용의 사전 감지가 가능하다. 

    또한 S3-Response는 인터넷과 전화접수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들어오는 고객의 요청사항 등에 대해서도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한 웹기반의 고객응대 통합관리 시스템이다.  

    특히 게시판, 전자메일, 전화 등을 통해 접수된 질문 내용은 자동으로 분류, 상담자에게 분배되어 시스템상으로 유형별 대응방안을 수립할 수 있으며 고객 문의사항에 대해 부서 내부의 처리과정을 모니터링 하거나 통계로 분석할 수 있다. 

    S3-Response의 본격적인 제품판매는 10월초부터 시작되며 NDS는 공공기관을 1차 타깃으로 마케팅/영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 제품문의 : NDS 컨설팅그룹 김태환 부장, (02-820-8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