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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엔디에스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특강

    2003.0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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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엔디에스는 ‘New Start 2003운동’의 일환으로 4월 7일 전직원의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마인드를 고취하고자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특강’을 농심인텔리전트빌딩 이벤트홀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하였다. 

    ㈜비즈아이닷컴 대표이자 컨설턴트인 안영찬 강사의 강의로 진행된 이번 특강은 경영 혁신 및 마인드 전략, 엔디에스의 고객서비스 전략, 고객지향적 기업 모범 사례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이를 통해 SI기업인 엔디에스의 고객서비스 현주소를 살펴보고 직원들의 경쟁의식 고취와 고객을 위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여 많은 호응을 얻었다. 엔디에스는 앞으로 이와 같은 직원 향상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