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header skip to contents skip to footer
HOME>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 NDS-젠데스크, 클라우드 기반 고객지원 서비스 파트너십 체결

    2019.05.10

  • 출처 :

  • NDS-젠데스크, 클라우드 기반 고객지원 서비스 파트너십 체결

    NDS(대표이사 김중원)는  글로벌 통합 고객지원 솔루션 전문업체인 젠데스크(Zendesk)와 리셀러 파트너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양사는 NDS의 클라우드 서비스 운영 및 SI 수행 역량과 젠데스크의 옴니채널 지원 기술력을 바탕으로 교육, 금융, 헬스케어 등 클라우드 기반 고객지원 서비스 분야에서 다양한 고객군을 확보하기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특히, NDS는 젠데스크의 국내 공식 서비스 파트너로서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시스템 연동 및 통합, 커스터마이징 등 IT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젠데스크는 클라우드 기반 고객지원 솔루션으로 우버, 에어비엔비, IBM 등 세계적인 기업들이 사용하고 있는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이다. 이 솔루션을 활용하게 되면 채팅, 전화, 이메일,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로 들어오는 고객 요청사항을 통합 관리할 수 있으며, AI 기능을 활용한 자동화 답변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고객이 질문할 경우 가장 유용한 답변을 추천해줌으로써 고객의 대기 시간이 단축되고 신속히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NDS 김중원 대표는 “NDS의 자체 클라우드 서비스 운영 포털인 자비스(n.Xavis)에 젠데스크 통합 고객지원 기능을 적용하여 다양한 채널로 들어오는 요청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으며, 이번 파트너 계약을 통해  NDS의 클라우드 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지원 서비스 사업을 확대할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