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header skip to contents skip to footer
HOME>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 NDS, ‘2018 구로, 가산지역 AWS 클라우드 세미나’ 개최

    2018.07.03

  • 출처 :

    http://www.ddaily.co.kr/news/article.html?no=17024

  • NDS, ‘2018 구로, 가산지역 AWS 클라우드 세미나’ 개최

    NDS(대표이사 김중원)는 지난 28일 AWS와 함께 라마다서울 신도림호텔에서 ‘2018 구로, 가산지역 AWS 클라우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클라우드 세미나는 2016년부터 시작돼 올해가 3회째인 연례행사이다. 클라우드에 관심을 갖고 있는 구로와 가산 및 인근 지역 고객에게 클라우드 도입사례와 AWS 서비스의 소개로 클라우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

    인사말에서 홍성완 NDS 전략사업본부장은 “요즘 고객들은 클라우드 도입의 결정보다 어떻게 하면 클라우드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을 더 많이 한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고객들의 고민을 함께 해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세미나는 ‘클라우드로, 변화와 혁신의 물결을’이란 주제로 ▲AWS 인공지능 서비스 소개, ▲Amazon S3 기반 Datalake, ▲데이터베이스 마이그레이션 사례, ▲스타트업 클라우드 도입 사례, ▲E-Commerce 클라우드 도입 사례 등 총 5개의 강연으로 진행됐다. 

    인근지역 고객 및 업계 관계자 등 260여명이 참가했으며, 현장에서 AWS 클라우드 도입 사례와 관련 기술 들에 많은 관심을 나타냈다.  이 회사 대표는 “기업의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클라우드 도입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며, NDS는 클라우드를 성공적으로 구축하기 위해 고객의 IT환경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