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header skip to contents skip to footer
HOME>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 NDS, 'AWS SAP 컴피턴시' 획득...클라우드 사업 강화

    2018.04.19

  • 출처 :

    http://www.ciobiz.co.kr/news/article.html?id=20180

  • NDS, 'AWS SAP 컴피턴시' 획득...클라우드 사업 강화

    NDS(대표 김중원)는 '아마존웹서비스(AWS) SAP 컴피턴시'를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SAP 컴피턴시는 AWS 클라우드에 SAP 전사자원관리(ERP) 등 애플리케이션을 구현, 마이그레이션과 관리 역량 보유를 증명하는 프로그램이다. SAP 컴피턴시를 보유한 파트너는 AWS 클라우드 상에서 다양한 SAP 관련 서비스,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국내 AWS 어드밴스드 파트너사 중 SAP와 오라클 컴피턴시를 동시 보유한 기업은 NDS가 유일하다. 최근 SAP ERP, 오라클 DB 등과 함께 도입한 하드웨어(HW) 노후화로 교체시기가 도래됨에 따라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검토하는 기업이 늘어난다. NDS는 클라우드 서비스 컨설팅과 고객환경에 최적화된 IT서비스를 강화한다.

    김중원 NDS 대표는 “신생기업부터 엔터프라이즈 고객 대상으로 각기 다른 IT환경에 맞는 맞춤형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면서 “SAP 컴피턴시 인증 획득을 계기로 엔터프라이즈 고객 서비스 확대와 빅데이터, IoT, AI 등 신기술 서비스 AWS 인증 확보를 추진 중”이라고 말했다.